반응형

메이플 전문기술인 장비 제작 레벨 쉽고 빠르게 올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음.

저는 장비 제작 올리는 이유가 장인의 큐브, 명장의 큐브를 좀 더 가성비 좋게 구하기 위해서인데요.

다른 분들은 장사하려고 올리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장비 제작 레벨 Lv.1부터는 발사체-활 전용 좋은 화살을 만들어주세요.

제가 지금 장비 제작 Lv.10이라서 표기가 안되어있는데 하나 만들 때마다 숙련도 + 200 올라갑니다.

모자, 무기, 장갑 이런 거 하지 마세요. 연마제도 사야 해서 귀찮고 하니까 제련된 광석으로만 만들어줍시다.

Lv.4 까지는 이걸로 꾸준히 올려야 함

 

 

 

Lv.4부터는 활 전용 강한 화살이 열리는데요.

옥션에서 청동을 구매하셔서 똑같은 방법으로 장비 제작 Lv.7까지 계속 올려줍니다.

청동이든 은이든 가격은 정말 싸니까 아낌없이 구매하세요!! 돈이 부족하면 우르스 3판 뛰면 되는 것.

 

 

 

 

 

Lv.7부터는 활 전용, 석궁 전용 날카로운 발사체들이 열립니다.

아쿠아마린 역시 값싸니까 옥션에서 구매한 후 Lv.10까지 올려주세요. 참고로 숙련도 + 268이나 오릅니다.

 

 

 

 

 

Lv.10을 달성하셨으면 발사체 말고 리버스 장비로 올려줍시다. 어둠의 크리스탈, 시간 조각, 상급 아이템 결정 또한 비싸지 않으니까 부담 없이 옥션에서 구매해주세요!! 보시면 숙련도 + 1500이나 올려줘서 장인 레벨까지 가는 게 더 쉬워집니다.

 

 

 

 

 

최상급, 상급 아이템 결정 분해해서 얻는 법

마이스터 빌 1섭에 가보시면 유저분들께서 장비 분해기를 설치해놓습니다.

보라색 액체 플라스틱 용기 보이시죠? 저거 누르시고 쓸모없는 장비들을 전부 올려서 분해시켜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유저들이 수수료 1원으로 맞춰주시는데 고마움의 표시로 인기도 하나씩 올려주고 가면 괜찮습니다.

 

 

 

 

 

 

 

피로도 회복하는 법

메이플에서 코인샵 이벤트를 개최할 때 , 대부분 코인샵에서 피로회복제를 팝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때 많이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됨. 

1일 3개 구입 가능하다는 뜻은 매일 3개씩 구매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옥션에서 박하 비타민믹스라고 파는데 그냥 사지 마세요.

1시간에 피로도 20 회복할 수 있으니까 잠깐 로그아웃하고 다시 들어오면 금방 찹니다.

돈 아까움 사지 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