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태초의 정수를 얻는 방법과 쓰이는 곳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태초의 정수는 드롭률이 매우 낮은 대신에 고가의 값어치로 팔려서 1개 얻으면 현금으로 만 원어치를 버는 거나 다름없습니다 ㅋㅋ

 

 

 

태초의 정수 얻는 법

태초의 정수는 필드에 나타나는 하트 심장, 신비한 꽃무더니, 황금 꽃 등에서 드롭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저가 한 200번은 캔 거 같은데 단 한 번을 안 떠서 드롭률이 매우 낮을 거라 예상됩니다. 200번 중에 0번이면 소수점 단위의 확률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ㄷㄷ

 

 

 

 

 

두 번째 방법으로는, 이지 또는 노말 아카이럼 사냥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가 운이 좋은 건지 모르겠는데 아카이럼 3번째 잡았을 때 태초의 정수가 떴습니다. 물론 이 경우도 운이 좋아서 그런 거지만 개인적으로 채집, 채광보다는 확률이 높을 거 같네요 ㅎㅎ

 

 

 

 

 

 

공짜로 얻은 태초의 정수를 약 2억 5천에 팔았습니다.

시세는 2억 내외로 변동이 되나, 평균 단가는 2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태초의 정수는 어디다 쓰이는가?

태초의 정수는 마이스터링을 제작할 때 쓰입니다. 다른 재료는 값싸게 구할 수 있는데 태초의 정수가 가장 비쌉니다..ㅎㅎ 실제로 메이플 옥션 가격을 보면 태초의 정수값 = 마이스터링 값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